부모마음

인사말

베이비시터 부모마음  회사소개

안녕하세요. 부모마음입니다.

사회가 변하면서 갈수록 맞벌이 가구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경제활동과 육아, 이 두 가지를 걱정 없이 병행 할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여건만 허락한다면 최소한 세 돌까지는 엄마가 직접 키우고 싶은 마음이 이 땅의 모든 엄마들의 심정이 아닐까 합니다. 하지만 일과 육아 어느 하나도 포기할 수 없는 버거운 현실로 인하여 부득이 남의 도움을 받으셔야 한다면 올바인 인성과 책임감을 가지고 엄마의 사랑 그대로 돌봐줄 수 있는 베이비시터(아이 돌보미)를 만나는 것이 무엇보다도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혹시라도 베이비시터의 도움이 필요하시다면 먼저 부모마음과 상의하세요.

부모마음은 2002년부터 동종 업계 최초로 각 지역 여성인력개발센터 등 여러 공신력 있는 기관들과 함께 언어, 놀이, 영양, 안전 등 다양한 교육을 실시하여 보육(NURTURE)과 교육(EDUCATION)이 가능한 전문인력 양성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또한, On-Line Recruiting 시스템을 도입하여 온라인상에서 단 한번의 예약으로 예약관리, 시터프로필(이력서) 검토, 면접요청, 이용내역관리, 현금영수증 발급까지 모든 절차가 지원되는 One-Stop 맞춤 시팅 시스템을 제공하여 고객지향적인 서비스를 실현하고 있으며, 교육내용, 강사약력은 물론 서비스 이용실적을 투명하게 공개함으로써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고객님들께 많은 신뢰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2001년 5월 회원 5명으로 출발하여 고객님들의 성원에 힘입어 동종업계 롤모델로 성장한 저희 부모마음은 앞으로도 경제활동이 필요한 여성 전문인력과 육아에 도움이 필요하신 부모님 사이에서 가교 역활을 충실히 다 하여 오래도록 기억되는 회사가 될 것을 약속드립니다.

끝으로 부모마음을 방문하시는 모든 고객님 가정에 항상 웃음과 행복이 가득 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