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마음

서비스 이용후기

부모마음과 소중한 인연을 맺은 회원님들의 서비스 이용후기

소중한 인연

글쓴이 :
광진/성동센터
날짜:
2021-03-04
조회수:
774

>안녕하세요, 저는 10년차 부모마음과 인연을 맺고 있는 직장맘입니다.
>
>직장 복귀 전 아이를 보며 걱정만 하던 떄가 생각나네요,,,
>많은 업체에 연락 드려 면접 보고 고른 곳이 부모마음이었고,
>혹시라도 낯을 가릴까 친정어머님 부르고 미안한 마음 가졌었는데, 지금 생각해 보니 다 추억이 되었습니다.
>
>친정부모님이 키워주시는 분들이 물어봐요,,,시터쓰는 것 불안하지 않냐고,,
>저는 바로 대답합니다. 퇴근 후 아이 얼굴을 보면 행복이 느껴진다고,
>
>물론 지금까지 한 분이 계속 봐주신 것은 아니고 여러 사정으로 바뀌게 되었지만 걱정하지 않습니다.
>오랜시간 함께 한 결과 센터장님께서 저희 집 상황 잘 알고 계시니 날짜에 맞춰서 저희아이와 맞는 시터님을 소개해 주셔서
>지금까지 제가 직장을 잘 다닐 수 있었고, 아이도 행복하게 잘 자라고 있습니다.
>
>또한, 시터님들도 각자 다른 장점들을 가지고 계셔서 그 때 마다 저희는 그 분들의 좋은 장점을 도움 받는 다는 걸 알게되었고,
>지금까지 만나본 시터님들은 교양 있으시고 무엇보다 아이와 교감을 잘해 주셔서 그 부분이 가장 감사하는 부분이며,
>삶이라는 게 변동상황이 발생하기 마련인데, 그 때 마다 시터분들께서 저희집 사정에 맞춰 주시고
>코로나 상황에 맞게 시간도 조정해 주셔서 작년도 건강하게 잘 보낼 수 있어서 정말 정말 감사하고 있습니다.
>
>정말 저에게는 부모마음은 소중한 인연이며 앞으로도 감사한 마음을 갖고 지낼 것 같습니다. 정말 감사드립니다.
>


어머님 안녕하세요? 직장 업무로 바쁘신데 시간 내서 후기를 보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저와 부모님과 인연을 맺은지 벌써 6년이 되었네요.
코로나로 어려운 상황에도 이모님이 도움이 되셔서 안심하시고 직장을 잘 다니신다니 저도 보람을 느낍니다.
긴 세월 이용하시는 동안 몇 분의 시터님이 바뀌었지만 모두가 어머님께서 잘 맞추어 주셔서 감사했다고 하면서 아쉬워 했어요.
새로운 분을 추천드릴 때 마다 항상 밝은 음성으로 응대해 주시면서 부모마음을 믿고 결정해주셔서 좋은 인연으로 이어가고 있어요.
지금은 온화한 성품의 백경숙시터님과 아기가 잘 지내는것 같아 안심입니다.
시터님도 부모님이 너무 좋으시고 아기도 예쁘고 잘 따라주어서 기쁜 마음으로 일하신다고 늘 말씀하세요.
어머님께서 많이 도와주시고 시터님의 육아 방법에 긍정적인 마음으로 칭찬해주셔서 시터님이 힘이 나시고 더 잘 하시려고 노력하시는 것 같아요.
시터님과 부모마음을 칭찬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사명감을 갖게 됩니다.
아기와 부모님 늘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광진/성동지역 임정희 실장 드림


11월 28일(토) 아침 7시 30분 SBS 첫 방영

11월 28일(토) 아침 7시 30분 SBS 첫 방영

리스트 추천

관련글 보기

1 소중한 인연 2021-03-04
2 소중한 인연 2021-03-04

댓글 ( 0 )